- 제안접수2026.06.04.
- 제안분류 완료2026.06.04.
- 50공감 투표 중2026.07.04.현재 단계
- 부서검토
- 부서답변
- 요청전
오세훈 시장이 재당선 되었다고 달라지는 건 없다
스크랩 공유최 * * 2026.06.04.
시민의견 : 0
정책분류행정
오세훈 시장이 먼저 나서서,
본인은 승자이지만 과정이 부정선거 이기 때문에,
재선거 하자고 요구하세요.
그래야 시민들의 지지를 받습니다.
새벽에도 잠 안 자고 재선거를 외친 시민들은 국민의 힘을 지지해서 나온 게 아닙니다.
부정선거 척결을 원하는 겁니다.
부정선거라고 규정 해놓고도, 승자라고 재선거 요구 안하는 것은
기존의 지지자도 뺏기게 되는 것이며, 이대로 재선거 없이 그냥 가면, 다음 선거는 대패 할 겁니다.
본인은 승자이지만 과정이 부정선거 이기 때문에,
재선거 하자고 요구하세요.
그래야 시민들의 지지를 받습니다.
새벽에도 잠 안 자고 재선거를 외친 시민들은 국민의 힘을 지지해서 나온 게 아닙니다.
부정선거 척결을 원하는 겁니다.
부정선거라고 규정 해놓고도, 승자라고 재선거 요구 안하는 것은
기존의 지지자도 뺏기게 되는 것이며, 이대로 재선거 없이 그냥 가면, 다음 선거는 대패 할 겁니다.
이 글에서 새로운 제안이 떠오르셨나요?
유사 제안 바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