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안접수
2025.02.13. - 제안분류 완료
2025.02.13. - 50공감 마감
2025.03.15. - 부서검토
- 부서답변
- 요청전
KBS수신료콜센터연결안됨
스크랩 공유정 * * 2025.02.13.
시민의견 : 1
정책분류행정
안녕하세요2025년 새해에 서울시에서 민원불편 접수받을때 바로 민원 접수해서 KBS수신료 납부 콜센터에서 연락이 왔었습니다~~
2024년 전기료 납부에서 KBS수신료 납부 변경을 은행계좌로 변경후 돈이 출금되지 않고 계속 미납되었다는 문자만 도착합니다.
1월중에 서울시 민원접수후 KBS수신료 콜센터에서 연락주셔서 사실 확인후 은행계좌로 변경 이미 2024년11월경에 잘 되었고 연락주신1월에 출금되지 않은 수신료3개월분 즉시 출금신청과 가산금 미지금 신청을 모두 하셨다고 하셨는데 신청되지 않아 또다시 2월중 미납 안내 문자와 KBS수신료콜센터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민원 접수합니다. KBS성북지사 역시 전화연결되지 않습니다.
납부방법 변경신청을 KBS 사이트에서 했는데도 출금되지 않고 콜센터는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KBS는 수신료를 받을 의향이 없어 보입니다.
또 한번 민원관련 KBS콜센터에서 연락받아 이미 처리가 된줄 알았는데
처리되지 않아 반복적으로 민원접수하니
매우 불펀함과 답답함을 느낍니다~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시민제안 모니터링단
2025-02-14 09:4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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